https://www.momjobgo.com/course/1980
학습일: 2024년 4월 27일 (토) / 학습 시간: 4시간 / 강의자:강정규

AIDA 이벤트 텍소노미
웹사이트에 발생된 다양한 사건들에 분류체계를 형성하여, 특정 코호트로 정의하는 것을 의미.
웹사이트 이벤트 태그 5가지 종류
(1)UIUX 히트
(2)활동성지표
(3)멤버/회원
(4)전환경로
(5)프로모션 및 Referral
*UI=사용자 화면
*UX=사용자 경험

[비즈니스 모델 캔버스] Kurly 컬리 - '마켓컬리' 적용 사례
핵심 파트너핵심 활동고객 가치 제안고객 관계목표 고객투자자배송물류식품 생산자해외식품 수입자-영세 식품 생산자에 판로 제공-국외 식료품 수입-플랫폼 구축(앱 및 웹)-샛별 배송:주문 익
marketerjw.tistory.com
'그로스 마케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안랩샘아카데미 그로스마케팅] 7강. 그로스마케터 스킬 (0) | 2024.05.09 |
|---|---|
| [안랩샘아카데미 그로스마케팅] 5강. GA4 (0) | 2024.05.09 |
| [안랩샘아카데미 그로스마케팅] 4강. 코호트(Cohort) (0) | 2024.05.08 |
| [안랩샘아카데미 그로스마케팅] 3강. 퍼널 (0) | 2024.04.15 |
| [안랩샘아카데미 그로스마케팅] 2강. 그로스해킹 과정과 사례 (0) | 2024.04.11 |